FAQ

2018-09-04 19:38
조회 45

A


주차장이 협소한 관계로 대중교통수단을 이용해주시길 양해드립니다.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은 프로그램 운영자(대관신청자 및 기획프로그램 운영자)에 한하여 사전 협의된 차량 최대 2대까지 주차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그 외 방문객, 프로그램 참여자들에 대해서는 대중교통 이용 안내를 부탁드립니다. 

2018-09-04 19:38
조회 23

A


2층 로비 타공판 형태의 게시대가 설치 되어 있습니다. 포스터, 리플렛, 기타 홍보물 등을 자유롭게 게시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프로그램 운영 안내를 위한 A3 규격의 POP 게시대와 X배너 거치대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관련하여 필요 집기는 사전 협의에 따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단, 사전 고지없이 벽면에 스카치테이프 등을 활용해 홍보물을 붙이실 수 없습니다. 활동하고 계신 그룹, 기관의 홍보 책자나 홍보물은 지정된 홍보장소에 비치해 주세요. 

2018-09-04 19:37
조회 28

A


커뮤니티하우스 내 편의시설인 화장실의 주요 진입로가 3층 라이브홀인 관계로 완전한 출입 제한이 어렵습니다. 대규모 행사를 진행할 수 있는 공간이 본 시설에 3층 라이브홀이 유일한 관계로 2층과 3층에서 동시에 대규모 행사/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없다는 점 널리 양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단, 화장실 진입 동선 확보를 위하여 가이드바나 3층 행사/프로그램 진행 안내 POP를 설치하여 프로그램에 진행에 어려움이 없도록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2018-09-04 19:35
조회 36

A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의 다목적 공간인 라이브홀은 테이블 없이 의자만 배치했을 경우 최대 150명까지 수용 가능합니다. 2층부터 루프111까지 전관 대관하여 동시적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할 시 최대 수용가능 인원은 약 300여명 정도 입니다. 각 공간별 수용 가능 인원은 공간 현황표를 확인해 주시거나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의 공간매니저에게 문의해 주세요.


구분규모공간설명
1층주차공간(개러지홀)
152평주차공간(13면), 야외행사 가능
미팅룸1
17평2~30명 수용 가능한 소모임 공간
2층인포데스크
4평공간 및 이용안내, 방송 시스템을 갖춘 안내데스크
84A
25평방3,거실 등으로 구분된 소모임 공간
60A
18평방3,거실 등으로 구분된 소모임 공간
홀(로비)
33평소규모 전시가 가능한 로비이자 마주치는 공간
동굴방
5평비밀 아지트 느낌의 아늑한 휴식공간
3층라이브홀(LIVE LIB.HALL)
66평박공지붕 모양을 그대로 살린 다목적 공간
KITCHEN
5평간단한 식음료(조리 불가)서빙 가능한 공유주방
옥탑루프111
85평네트워크 파티가 가능한 옥상정원
2018-09-04 19:31
조회 49

A


협의된 프로그램에 한하여 반입 가능하며 발생한 쓰레기 일체(음식물쓰레기 포함)은 직접 처리해주셔야 합니다. 쓰레기집하장은 1층 개러지홀 안쪽 계단 앞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2018-09-04 19:30
조회 48

A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은 다양한 주제와 규모의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단, 영업행위, 선교 목적의 행사, 특정 정당의 이해와 관계된 행사는 대관해 드리지 않습니다.

2018-09-04 19:30
조회 48

A


커뮤니티하우스 마실은 영업행위를 할 수 없는 공간입니다. 단, 실비 수준(재료비, 소액의 강연 사례비 등)의 회비를 수령하는 프로그램 운영은 가능하며, 총 인원의 5~15% 사이의 무료이용권을 저희에게 제공해 주셔야 합니다. 위 내용 역시 협의사항으로 대관 문의, 대관 신청 후 승인여부 검토 과정에서 협의가 필요한 사항에 한하여 담당자가 연락하여 협의요청 드릴 수 있습니다. 


2018-09-04 19:29
조회 36

A


공간별 비치된 집기와 대여 가능한 집기는 별도 <커뮤니티하우스 이용매뉴얼 ver1.0>을 참고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이 내용을 참고하시어 대관신청 시 필요 집기, 주차희망대수, 현수막(라이브홀 이용시) 게시 여부도 함께 확인하여 신청해 주세요. 보유 집기 및 수량의 제한이 있기 때문에 선착순에 따라 지원합니다.


2018-09-04 19:24
조회 70

A


대관료는 협의사항입니다. 대관승인 과정에서 대관료 협의가 필요시 담당자가 연락해 협의할 것입니다. 신청 전 문의는, community@wdh.kr 또는 070-4242-8702로 문의주시면 됩니다.


2018-09-04 19:23
조회 28

A


현재(2018. 9) 위스테이별내의 경우, 조합원(임차인) 모집이 완료되었으며 위스테이지축의 경우 조합원(임차인) 모집 중입니다. 1670-3624로 전화주시면 위스테이지축과 관련한 전화 상담이 가능합니다. 

커뮤니티하우스 마실 방문시 2층 인포데스크에 상담카드를 요청해 작성해주시면 위스테이지축 입주 개별상담 혹은 입주설명회, 각종 교육이 있을 시 안내 받으실 수 있도록 연결합니다. 



2018-09-04 19:21
조회 39

A


위스테이별내 견본주택 전시관은 2018년 8월로 공식 종료되었으나 60A타입과 84A 타입의 경우, 일부 전시 형태가 남아있습니다. 이 공간의 경우, 대관공간으로 활용 중이며 공간 내 프로그램이 운영되지 않는 한에서 자유롭게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단, 60A와 84A 타입 내 공간과 공간서비스, 라이프스타일 제안을 위한 전시가 진행 중이므로 참고하여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위스테이별내와 지축의 조합원의 경우, 조합 커뮤니티 지원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더함 커뮤니티실과 마케팅실에서 격주 월요일 2~8시 응대업무를 진행하고 있사오니 담당자 연락 후 방문을 당부드립니다.